HOME > News Room > 뉴스 스크랩
제 목 [특집-BCP]보안솔루션/탑레이어네트웍스 ‘어텍미디게이터IPS’
작성일 2003-02-18 매체명 디지털타임스 조회수 13028
 

침입방지시스템 새개념 도입 다단계 ASIC칩… 완벽 보안

 

탑레이어네트웍스코리아(www.toplayernetworks.co.kr 대표 김경석)는 지난해부터 기존 L4-L7 스위치 및 로드 밸런서 장비업체에서 본격적인 보안 솔루션업체로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지난해 6월에는 침입방지시스템(IPS)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해 `어택미티 게이터(Attack Mitigator)'라는 제품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어택 미티게이터 IPS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HTTP 웜, SYN 플루드 공격, 비정상적인 트래픽 및 프로토콜의 변종, DoS, DDos 등의 네트워크 침입과 공격을 정확하게 사전에 탐지하고 이를 차단해 기업의 중요한 자원을 보호한다.

 

또한 이 제품은 ASIC 칩을 다단계로 구성해 정상 트래픽은 신속히 통과시키고 의심되는 트래픽의 경우 자세한 조사를 위해 각 단계의 계층을 통과하도록 설계해 처리속도가 빠르면서도 완벽한 보안을 할 수 있다.

 

탑레이어네트웍스코리아는 금융권ㆍ대학교ㆍ일반기업 등 10군데 이상의 레퍼런스 사이트를 확보하고 있으며, 올 1월부터는 업버전된 소프트웨어와 바이패스 포트를 내장한 IPS100ㆍIPS1000ㆍIPS2000 등 고가용성 장비로 영업을 강화하고 있다.

 

탑레이어네트웍스코리아는 올해부터 본격적인 IPS 시장이 열릴 것으로 보고, 기존 채널인 에이원정보기술 외에 신규로 에프네트를 채널로 추가했다. 두 회사는 탑레이어 솔루션 전담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보안뿐 아니라 네트워크 분석력이 뛰어난 자체 조직과 협력사를 통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전 글 : 'IT코리아'의 나아갈 길
다음 글 : 탑레이어 채널사 재편, 에프네트/ 에이원정보기술
            
 (주)에프네트 | 대표이사:전한일 | 사업자등록번호:116-81-69230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22-14 에이스하이엔드 2차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