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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NetLink Wireless Telephone
사용자용 무선랜 전화시스템 사양
   - Radio Frequency : 2.4000 ? 2.4835GHz
   - FCC Certification : Part 15.247
   - 전송 출력 : 100mW peak, <10mW average
   - 송수신 유형 : DSSS
   - 화면 : 2x16 character alphanumeric, line and status
      indicator
   - 크기 : 15.0 L x 5.5 W x 2.5 D cm
   - 무게 : 최대 170g
   - 배터리 용량 : 2시간 통화, 80시간 대기
   - 헤드 셋 지원
 
2. NetLink Telephony Gateway
무선랜 전화기와 전화 교환기 간 통신을 매개하는 장비
    로서 아래와 같은 사양
   - 시스템 용량 : 대당 16명의 무선 전화 사용자 지원,
      최대 40대, 640명 지원
   - 전화 스위치 접속 : RJ-21, 25-pair connector
   - LAN 접속 : RJ-45
   - 크기 : 17.8 D x 7.6 H x 33 W, 19” 랙 타입
   - 무게 : 2.1kg
   - 관리 : Serial port, Telnet, 외장형 modem
   - Client Protocol 지원 : H.323, SpectraLink
      proprietary
 
3. NetLink SVP Server
사용자가 많을 경우 음성 품질을 관리하기 위한 장비
    로서 아래와 같은 사양
   - 데이터 통신망에서의 음성 품질 관리
   - 120개의 동시접속지원(Gateway와 함께 사용할 경우)
   - LAN 접속 : RJ-45, 100BaseT
   - 데이터 통신을 위한 대역폭 보장
   - 완벽한 802.11b 호환
   - 크기 : 17.5 D x 7.1 H x 33 W, 19” 랙 타입
   - 무게 : 2.0 kg
   - 관리 : Serial port, Telnet, 외장형 modem
   - Client Protocol 지원 : H.323, SpectraLink
      proprietary
 
Accessories
 
특징 및 장점
시설간의 통신
성능을 향상시킴
1) 추후 건물, 시설 등의 확장 시 장비 추가 용이
2) 기존 사용하던 PBX장비와 간호사 호출장비에 통합 설치 가능
3) 저렴한 비용
4) 쉬운 유지 보수
5) 사생활과 보안 유지
6) 생체의료기구에 어떠한 영향도 주지 않음
SpectraLink는
802.11b Voice
솔루션을 최초로
공급
1) Spread spectrum
2) 특허 받은 hand off
3) Advanced signal processing technology
4) Digital switch와 IP 통합
5) 튼튼한 핸드셋 디자인
6) 의료계의 선두(1992년에 병원에 최초로 설치됨)
NetLink는 입증된
기술을 이용
완벽한 시스템
기능 제공
1) 뛰어난 voice 품질
2) “SVP” QOS Management
3) 통합/확장 가능한 구조
4) 무제한 용량의 시스템 기술
NetLink WTS
(기존PBX에 연결)
1) 디지털 인터페이스가 사용자에 모든 기능을 제공
2) IP 패킷을 PBX 회로로 전환
3) SVP의 기능이 음성 패킷의 지연을 최소화 시킴
NetLink IP
(IP PBX구성)
1) LAN-기반의 장비 SVP의 기능이 음성 패킷의 지연을 최소화
   시킴
2) 간편성, 저렴한 비용, 구성의 다양성
3) 표준 VoIP 프로토콜을 지원
4) 802.11e로 업그레이드 가능
 
주요 적용 분야
고 객 무선랜 전화시스템에 대한 요구사항
일반 사용자 - 어디서나 중요 업무를 볼 수 있어야 한다.
- 음성의 질이 보장되어야 한다.
- 탁상용 전화기 수준의 기능이 지원되어야 한다.
- 사용하기 쉽고, 훈련도 최소화되어야 한다.
- 내구성이 있어야 한다.
정보통신/기술 분야 - 어디서나 중요 업무를 볼 수 있어야 한다.
- 음성의 질이 보장되어야 한다.
- 탁상용 전화기 수준의 기능이 지원되어야 한다.
- 사용하기 쉽고, 훈련도 최소화되어야 한다.
- 내구성이 있어야 한다.
소매분야 - 판매원의 생산성이 크게 향상
- 고객이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면서 더 빠르게 응답
- 일선 판매원과 관리자 간에 더 빠른 대화를 지원
- 호출 단축으로 시간 절감

예) Lowe’s (가정용 제품 소매업체, 포춘 100대 기업) ? “고객들
     은 우리가 고객들이 질문하는 것에 대해 기다리게 하지 않고
     바로 응답을 주는 것에 대해 즐거워 한다. 우리가 고객들을
     그렇게 빨리 도울 수 있다는 게 놀랍다.”
의료분야 - 환자 간호에 더 많은 시간 확보하여 환자 만족도 증가
- 병원 전 부서의 효율성 증가
- 간호사가 무선 전화기로 의사와 직접 통화
- 페이저(삐삐)로 인한 지연 시간 제거

예) UCLA Medical Center ? “의사들은 호출에 응답하고 기다리
     는 것을 싫어한다. 의사들은 이제 직접 간호사와 통화한다.
     환자 간호에 끼치는 개선효과는 놀라울 정도다.”
제조분야 - 가동 시간을 최대화하고, 가동 휴지시간을 최소화
- 관리자의 호출 시간 지연을 제거
- 근무지 전 영역을 포괄하여 통신 가능
-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고, 발생 순간에 의사결정 가능

예) GM ? “무선 랜 전화 시스템은 생산성에서 개인 당 최소한
     하루 1시간이상 기여하였다. 모든 공장이 이런 시스템을 갖추
     어야 한다.”
호텔/숙박
서비스 분야
- 호텔 직원이 손님의 문의에 즉각적으로 반응
- 호텔이 경쟁력을 가지므로 새로운 비즈니스를 영위하는데 도움
- 호텔 안전과 손실 방지에 기여

예) 매리엇 인터내셔널 ? “손님은 내가 자신의 요구를 돕기위해
     즉각적으로 전화를 하는 것에 대해 무척 좋아한다. 우리 고객
     의 만족도는 당연하게 올라갔다.”
물류센터 - 시기 적절한 의사소통을 통해 정확한 물품 선적을 보증
- 커다란 공간에 직원이 신속히 배치
- 현장 의사결정 상황에 관리자가 즉각 접촉 가능
- 구매자나 공급자와 더 밀접한 관계 형성

예) Toys”R”Us 물류센터 ? “우리는 페이저와 양방향 무선 통신을
     다 사용한다. 그러나 중요한 업무 대부분은 응답이나 외부와
     의 통화가 필요하다.”
서비스와 지원 - 문제 상담 전화를 더 빠르게 해결
- 항상 대기 가능
- 현장 또는 사내에서 즉각적인 의사소통 수행
- 헤드셋 옵션으로 핸즈프리 통화

예) AT&T ? “우리는 고객의 문제 상담을 더 빨리 해결하고 있다.
     자리로 돌아가서 전화를 하기 위해 앉는 등의 시간 낭비를
     하지 않기 때문이다.”
콜센터 - 콜센터 내에서 이동성 부여
- 직원이나 관리자들의 접근성 향상
- 통화 대기 시간을 줄이면서 처리 가능
- 서비스기술자는 고객통화대기시간 없이 테스트실 등으로 이동

예) 유명 통신회사 “관리자는 빌딩 어디서나 난처한 전화의 처리
     에 대한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는 콜센터 직원들에게 안도감과
     신뢰감을 심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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