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Room > 뉴스 스크랩
제 목 에프네트, 물리적인 보안장비 개발
작성일 2001-03-01 매체명 네트워크타임즈 조회수 8823
 

에프네트 / NetSwitch II-M/R

 

"내부 네트워크에대한 해킹 위협 제거한 파이어월 스위치"

에프네트(대표김영근)는 물리적으로 내부 네트워크와 외부 네트워크를 분리해, 내부 서버의 데이터를 해커나 바이러스 침입으로부터 원천적으로 보호해주는 망전환 보안장비 '넷스위치(NetSwitch)II-M'과 '넷스위치 II-R' 모델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내부 네트워크가 인터넷과 연결되어 있는한 방화벽이나 IDS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내부 네트워크에 대한 해킹위협을 근본적으로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 한다. 넷스위치에 연결된 PC는 'IP 체인저'라는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망 전환 신호를 보내며, 넷스위치는 이 신호를 받아 물리적으로 망을 전환하여 준다. 망전환 시간은 약 0.5초가 소요되고, 이 때 사용자는 PC를 재부팅할 필요없이 항상 내부의 서버는 외부와 물리적으로 차단되는 상태를 유지한다. 에프네트의 넷스위치 II-M은 12/24 포트의 랜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넷스위치 II-R은 12포트의 10/100 Base-T 스위칭 허브와 1개의 WAN포트를 제공한다.

 

에프네트는 지난 99년 넷스위치 I 을 발표해 정보기관의 보안 전문가들로부터 보안성을 널리 인정받아 왔다. 넷스위치 시리즈는 현재 국내 및 해외특허 출원중이며, 일본, 중국, 대만 등에 수출을 준비하고 있다.

 

>> 주요특징

- 편리한 인터페이스 제공 - 리부팅없이 IP주소 변경

- xDSL / 케이블 망 지원 NAT/DHCP 기능 - 짧은 망전환 시간

 

 

 
이전 글 : 에프네트, 무선랜 기술.경험 풍부한인력 다수 보유...
다음 글 : 에프네트, 네트워크 토털 솔루션 제공 업체로 거듭난다
            
 (주)에프네트 | 대표이사:전한일 | 사업자등록번호:116-81-69230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222-14 에이스하이엔드 2차 4층